[종로 돌잔치] 돌잔치장소 선정시 가장 중요한것은?

 

 

 

 

 

안녕하세요^^

 

봄이 분명 성큼 다가온줄 알았는데

꽃샘추위가...

띠로리

 

날씨가 너무너무 추워졌어요ㅠㅠ

 

 

그래도 우리 아기 첫돌을 위해

장소를 알아보러 발품을 팔아야 하는데요.

 

돌잔치장소에서 제일 중요한 부분은

 

바로

 

 

 

 


 

 

 


 

 

 

 

 

음식입니다.

 

2016년 현재에 음식은

많이 서구화되어있습니다.

모두들 아시겠지만,

맛있는게 너무 많아서

365일 다이어트와 친해져야 하죠ㅜㅜ

 

체질이 마르신분들은 ...

하나님께 감사를~

(그분들도 스트레스라고 하시긴 하지만...)

 

 

 

 

 

 


 

 

 

 

돌잔치장소를 선정하실때

제일 중요한 것은 음식인데요.

 

종로 돌잔치 보노체는

음식이 맛있어서 많이 찾아주시는 곳입니다.

 

brown_conys_secrete_date-25

 

 

 

 

120여가지의 뷔페요리가 나오는 곳으로,

타 뷔페와 다르게 수제음식이 많답니다^^

 

 

 

 

 


 

 


 

 

회도 너무너무 신선하죠?

일식에 20년 몸 담으신 과장님께서

회와 초밥을 책임져주십니다! 

 

 

 


 


 

 

 

만들어 놓은 스파게티가 아닌,

직접 원하시는 재료를 담아 주시면

요리사분께서 직접 만들어 주신답니다.

그것도 크림과 토마토 종류별로 있답니다^^

 


 


 

 

 

 

 

 

 

 



 

 

종로 돌잔치 보노체는

 

한식,중식,일식,양식 등

다양한 종류의 음식이 맛나게 나오며,

즉석요리를 위해 요리사분들이

신선한 음식을 제공합니다.

 

 

 

 

보노체는 행사 전문뷔페인데,

종로 맛집, 중구 맛집으로도

전화를 많이 주신답니다^^

 

보노체는 행사를 위주로 하기때문에

금요일 저녁~ 일요일저녁까지만

음식을 오픈합니다.(예약제)

 

물론 평일에도 잔치나 모임이 있을때에는

일반 손님분들도 식사가 가능합니다^^

 

 

 


 


 

 

 

돌잔치장소에 손님으로 참석하였는데

음식이 맛없으면 손님분들에게 욕먹겠죠~;;

 

종로 돌잔치

보노체에 오신 분들은

하나같이 칭찬하고 가시니

음식은 말할것도 없이

합격점을 받을거예요!

 

 

 


 


 

 

 

 

 

 

 

스테이크는 찹스테이크로

부드러운 소고기스테이크를

즉석으로 무제한 드실 수 있답니다^^

 

냄새나거나 질긴 LA갈비나

일반 스테이크와는 다르답니다.

 

 

 

 


 

 

 

 

 

종로 돌잔치 보노체의

음식 맛 보러 보노체로 답사 해보는 건 어떠실까요?

 

 

서울 중구 중심지에 위치한 보노체는

지하철역과도 가까우며 주차도 무료랍니다.

 

 

 

 

 

 

 

 

 

 

 

 

보노체 홈페이지 바로가기:www.bonoche.com

보노체 문의하기: 02-2253-8100

 

 

 

 

 

Posted by 보노체 보노체 트랙백 0 : 댓글 0

댓글을 달아 주세요